일당을 십오만원 준걸로하면
간병인업체에 수수료도 더 많이 주는거죠
일당을 십만원으로 적음
수수료도 더 적게 내는거구요
간병인일당이 보험에서 이십만원이 나온다고 하면
일당을 십만원만줘도 보험 회사에서는 이십만원이 나오는거죠
다음검색
일당을 십오만원 준걸로하면
간병인업체에 수수료도 더 많이 주는거죠
일당을 십만원으로 적음
수수료도 더 적게 내는거구요
간병인일당이 보험에서 이십만원이 나온다고 하면
일당을 십만원만줘도 보험 회사에서는 이십만원이 나오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