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간병 신청해보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01 목록 댓글 4

일당을 십오만원 준걸로하면
간병인업체에 수수료도 더 많이 주는거죠
일당을 십만원으로 적음
수수료도 더 적게 내는거구요

간병인일당이 보험에서 이십만원이 나온다고 하면
일당을 십만원만줘도 보험 회사에서는 이십만원이 나오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가족간병인데 이십이면 그냥 이십으로 신청하세요.
    일당 개념이라 쓴만큼 나오잖아요.
    수수료얼마하지도 않던대 굳이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수수료 몇천원일건데 매사에 그렇게 머리 굴리며 속이며 사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