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말 어떻게 들리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587 목록 댓글 28

어제 남편과 다른 지역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수플래 케잌 파는 유명한 카페가 있어요

저번에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포장해갈까 했어요

사실 포장도 안 된다고 하던데 

가게에 전화로 물어볼까 했죠

 

이렇다 저렇다 말 한마디 없이 바로

당신은 뭐 하고 싶은 거 먹고 싶은거 사고 싶은 거 있어서 좋겠다

자기는 그런 게 전혀 없대요

와 진짜 왕재수 중에 왕재수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여러분 여기 마음 아픈 사람 하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러네요 토닥토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피곤하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돈 아까운듯 한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뉘앙스에 따라 기분나쁠수도 그냥 하는말일수도 있은틋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