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부부인데 일요일오후에 남편이 가야 편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90 목록 댓글 17

가서 자기도 쉬려고 어차피 짐 다 싸놓고서는애들한테 내일가까? 그러고 있으니 애들이 아쉬워하지.

놀때는 잘놀아주지도 않으면서

늘상 하는짓이 밉상이어서인지

금요일부터 밥챙기기도 힘들고

갈사람은 좀 갔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뭐..외도하면 갈라서야죠. 그정도까지 쓰레기되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남편이 님 돈벌어다 주는 기계인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남편이 돈을 잘번다고 생각하나보네. 친정서 주신돈으로 산다. 이것도 내복이지만 생각하는거 하고는.. 본인처지에 맞게 생각할테니 어쩔수없겠지만ㅉ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