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서 자기도 쉬려고 어차피 짐 다 싸놓고서는애들한테 내일가까? 그러고 있으니 애들이 아쉬워하지.
놀때는 잘놀아주지도 않으면서
늘상 하는짓이 밉상이어서인지
금요일부터 밥챙기기도 힘들고
갈사람은 좀 갔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뭐..외도하면 갈라서야죠. 그정도까지 쓰레기되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남편이 님 돈벌어다 주는 기계인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남편이 돈을 잘번다고 생각하나보네. 친정서 주신돈으로 산다. 이것도 내복이지만 생각하는거 하고는.. 본인처지에 맞게 생각할테니 어쩔수없겠지만ㅉ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