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ㅡ삼겹살, 된장찌개
저녁은 뭘 먹나요
휴우~~~ 생선구이? 감자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소불고기 당면넣고 해놨더니 입짧은애들 먹지도 않고ㅜ남편만 김치찌개에 먹고
저도 뭘줘야할지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어른들은 고추장찌개랑 반찬 꺼내먹고 첫째는 친구랑 마라탕 먹는다고하고 둘째는 떡볶이해서 양배추 무침이랑 먹었네요 아아악 내일은 또 뭐하지 지겹ㅜ.ㅜ 고생하셨어요 저는 주방문 닫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네. 저도 오늘 영업을 종료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ㅠ
참고로 내일은 하교후 간식 감자튀김,저녁은 팽이버섯된장국, 브로콜리, 고등어조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