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뒷모습만 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542 목록 댓글 8

수원 롯데몰갔다가 사람들 서있길래 물어보니 군체 배우들 왔다고 ㅎ

 

그사이에 차타는 뒷모습만 봤는데 슬림!

 

구교환은 피부 하얗고 실물이 좀 더 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니까요 딱 놓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울딸 친구는 시사회가서 전지현이랑 셀까찍었더라구요.대박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너무 비교되지않나요 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이번군체팀은 셀카 찍어주더라구요. 친구도 찍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와, 좋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