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산악회 다니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26 목록 댓글 16

회원들을 대원들이라고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대원들껄 자기가 주문하던데 무슨모임인지 말도안하고. 또 뭔가 지가나서서 만들었는가본데. 여태 만든모임들 지땜에 다 아작나고 또만드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당근골프모임 술집 옆테이블서 봤는데 진짜 분위기 장난 아님 남여 10명씩 정도인데 분위기 날아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이성만나러 가는거지 순수 산타러가면 산악회 안갈것같은데.. 친구 가족 주변사람이랑 가지 왜 굳이 노인네들이랑 산에 막걸리마시러가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니깐요 불순한의도가 다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