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을 대원들이라고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대원들껄 자기가 주문하던데 무슨모임인지 말도안하고. 또 뭔가 지가나서서 만들었는가본데. 여태 만든모임들 지땜에 다 아작나고 또만드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당근골프모임 술집 옆테이블서 봤는데 진짜 분위기 장난 아님 남여 10명씩 정도인데 분위기 날아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이성만나러 가는거지 순수 산타러가면 산악회 안갈것같은데.. 친구 가족 주변사람이랑 가지 왜 굳이 노인네들이랑 산에 막걸리마시러가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니깐요 불순한의도가 다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