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괴롭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1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뱃살은 안빠지고 지치고 무기력하고 기운도 없고 인생 다산것처럼 죽고싶고 아 어쩌나 밖엔 나가기 싫고 가족도 싫고 이게 무슨 증상인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이세상에서 내맘대로 되는거 딱 하나 아닌가요?내몸뚱이 내맘대로 하는거찌든 빼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무기력한데 뱃살이 빠질리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럴땐 밖에라도 나가요 깨끗하게 씻고 그럼 좀 나아지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ㅋ 갱년기우울등 저두그래요 걍 화가나고 맘에 드는거 하나없고 막외롭다가 만사귀찮다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번아웃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