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괴롭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16 목록 댓글 8

뱃살은 안빠지고 지치고 무기력하고 기운도 없고 인생 다산것처럼 죽고싶고 아 어쩌나 밖엔 나가기 싫고 가족도 싫고 이게 무슨 증상인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이세상에서 내맘대로 되는거 딱 하나 아닌가요?
    내몸뚱이 내맘대로 하는거
    찌든 빼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무기력한데 뱃살이 빠질리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럴땐 밖에라도 나가요 깨끗하게 씻고 그럼 좀 나아지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ㅋ 갱년기우울등 저두그래요 걍 화가나고 맘에 드는거 하나없고 막외롭다가 만사귀찮다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번아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