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컴한방에 혼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15 목록 댓글 28

처박혀있어요

갱년기에 남편마저 남처럼굴고

앞으로 인생을 어떻게살까요

인간관계도 다끊었는데

남편의 연기에 속아서 이제

혼자 덩그러니 남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남편이 딴짓안한다는 전제하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혼자 외식하고 혼자 드라이브하고 커피마시고 집정리하고 버릴거 버리고 저는 혼자 잘 합니다 그냥 그냥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다른걱정 없으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냥 바람난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런촉이와 내일 따라가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