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박혀있어요
갱년기에 남편마저 남처럼굴고
앞으로 인생을 어떻게살까요
인간관계도 다끊었는데
남편의 연기에 속아서 이제
혼자 덩그러니 남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남편이 딴짓안한다는 전제하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혼자 외식하고 혼자 드라이브하고 커피마시고 집정리하고 버릴거 버리고 저는 혼자 잘 합니다 그냥 그냥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다른걱정 없으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그냥 바람난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런촉이와 내일 따라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