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이 가방 봐 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2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싸지않게 데일리로 50 대가 들기 괜찮을까요?하게되면 28 사이즈34 시이즈어떤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예뻐요. 저런 그타일은 커야이쁜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 저 가방있는데요 생각보다 작아요 ㅎㅎ글구 무지 이쁘답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난 큰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전 아담해서 28그리고 예뻐요. 무심하니 툭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실물 봤는데 고급스러운 느낌은없어요. 딱 20-30대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