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지하게 궁금한게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61 목록 댓글 13

맘회원님들은 방구낄때 있는힘껏 끼시나요?
아니면 살짝 소리작게 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응 방구도 쎄게 끼고 똥도 싸 닌 안싸니?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방구쎄게 껴서 똥나왔나바요ㄷㄷ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방구에 꽂혔나부다 으그그 방구가 글케 잼났어요?? 우쭈쭈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우리애 어릴때 엄마 방구낀거 아빠한테 비밀! 그랬더니 온친척들한테 볼때마다 엄마 방구꼈다고 고자질을 … 미운 일곱이가 ㅋㅋㅋ 추억돋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소리가. 부욱~~~~
    대포소리같앗나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