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이상 30년 가까이 한곳에서만 근무한 한의원인데
월급이 200 말이 되나요?
400정도는 되겠다싶었는데
거짓말 같죠?일부러 적게 말한것같은데 .
한의원 모든 살림을 도맡아 하는걸로 알거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그런곳 당근 최저시급일텐데 모르고 일하는것도 아니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그런덴 최저시급외 급여 잘 안올려줘서 뭐 거기서 크게
차이
안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동네의원 같은곳 11년차인데 세후252에요...이것도 짠건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간조 월급을 올려줄필요가 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친구 10년넘게 한곳에서 하는데 세후250받는다던데요 원장님이 한번씩 스벅쿠폰 영화비 생일날 10만원따로주신다고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