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귀 향 엄청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3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텃밭에 심은거 땄는데손에도 나고 주방에 당귀향이 진동해요너무 향긋하고 좋네요삼겹살 쌈 먹을때 이거 넣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낮에 쌈밥집 다녀왔는데 당귀에 고기 싸먹으니 향이 넘 좋아서 입맛이 좋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당귀 최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두 당귀 무지 좋아해요. 쌉싸름한데도 향이 진하고 넘 좋아요. 피가 맑아지는 느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당귀 넘 좋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