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귀 향 엄청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31 목록 댓글 8

텃밭에 심은거 땄는데
손에도 나고 주방에 당귀향이 진동해요
너무 향긋하고 좋네요
삼겹살 쌈 먹을때 이거 넣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낮에 쌈밥집 다녀왔는데
    당귀에 고기 싸먹으니 향이 넘 좋아서 입맛이 좋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당귀 최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두 당귀 무지 좋아해요. 쌉싸름한데도 향이 진하고 넘 좋아요. 피가 맑아지는 느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당귀 넘 좋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