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잘들보내셨나요
첫째 군대외박같이 보내고
어젠 새벽출해서
안막혀서 2시간10분이면 갔는데
오늘은
집에올때
4시간이나걸렸네요ㅜ
원래 안막히는시간잘골라다니는데
자식이 뭔지..
집에와서 싹 정리하고 순대, 샐러드에
🍺로 마무리
낼 출근하기 너무 시르네요 피곤타
다음검색
주말잘들보내셨나요
첫째 군대외박같이 보내고
어젠 새벽출해서
안막혀서 2시간10분이면 갔는데
오늘은
집에올때
4시간이나걸렸네요ㅜ
원래 안막히는시간잘골라다니는데
자식이 뭔지..
집에와서 싹 정리하고 순대, 샐러드에
🍺로 마무리
낼 출근하기 너무 시르네요 피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