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시간 순삭이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57 목록 댓글 2

주말잘들보내셨나요
첫째 군대외박같이 보내고
어젠 새벽출해서
안막혀서 2시간10분이면 갔는데
오늘은
집에올때
4시간이나걸렸네요ㅜ
원래 안막히는시간잘골라다니는데
자식이 뭔지..
집에와서 싹 정리하고 순대, 샐러드에
🍺로 마무리
낼 출근하기 너무 시르네요 피곤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전 이틀동안 집에서 한번도 안나갔어요.ㅋㅋ낼출근인데 하기시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푹쉬셨네요
    저희도 담주는 푹 쉬려구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