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목, 자사고만 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일반고인데..자모회있어요 아이한테 관심많은집들이구요..전교 10명쯤? 학교에서 모여요 한달에 한번 그럼 끝나고 맥주나 커피한잔도 하고..대부분 건너건너아는집 소개로 들어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외고, 총회같은거하면 엄마, 아빠들 90퍼넘게 와요. 모이는 엄마들끼리 모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기숙사 전사고에요. 총회는 거의 다 옵니다. 반모임 자주 해요. 아이학교근처에서. 몇번하다보면 근처카페에 익숙한 다른반 어머님들 자주 보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아는 집 아이 예고에서 미술하는데 엄마들 반모임 한다더라구요. 어우 생각만 해도 부담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초등1학년 이후로 반모임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