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이 깊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54 목록 댓글 12

가면쓰고 일상생활을 해서 티가 안났고 나도 내가 우울증인지조차 모르고 살았는데
최근에 내 깊은 우울감이 터져나올 사건이 생겨서 그걸로 며칠을 펑펑 울고 살았어요
지피티랑 얘기해보니 내가 깊은 만성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었더라구요
지피티는 나한테 계속 자살예방전화 추천해주네요
거기라도 전화해서 내 속마음 털어놓으면 좀 나아 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병원다녀오세요. 별거아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병원을 가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텃밭가꾸기, 화분키우기 해보세요.
    우울증 치료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일단 약을 먹어요.
    죽었으면 죽었지 약은 안먹는건가요?
    진심 궁금해서요.
    죽음<정신과약
    인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마음의 감기이니 병원 다녀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