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늙어가지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57 목록 댓글 7

걸핏하면 눈물이 나요.
방금도 김연자님이 아모르파티를 부르던데 그노래 따라부르다 가사에 공감해서 눈물이..
에피토프로젝트의 첫사랑이라는 노래듣고도 눈물이나고
눈물버튼이 주변에 널렸어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어느날 아모르파티 가사에 울컥한 적 있어요. 이후로 한동안 즐겨 들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울면 감정해소도 되고 나쁠게 없어요
    많이 우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그래요
    시도때도없이 눈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그니깐요. 남들은 안우는 노래. 저는 케이윌 선물 들으면 눈물 펑펑 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오늘 첫사랑 듣고 눈물 뚝뚝요. 보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