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핏하면 눈물이 나요.
방금도 김연자님이 아모르파티를 부르던데 그노래 따라부르다 가사에 공감해서 눈물이..
에피토프로젝트의 첫사랑이라는 노래듣고도 눈물이나고
눈물버튼이 주변에 널렸어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도 어느날 아모르파티 가사에 울컥한 적 있어요. 이후로 한동안 즐겨 들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울면 감정해소도 되고 나쁠게 없어요
많이 우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도 그래요
시도때도없이 눈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그니깐요. 남들은 안우는 노래. 저는 케이윌 선물 들으면 눈물 펑펑 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도 오늘 첫사랑 듣고 눈물 뚝뚝요.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