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504 목록 댓글 15

40후반 이혼하신분들 

남들 편견 느낄때 있나요 

저는 제가 혼자 그렇게 느낄때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 저도 굳이 얘기안해요~ 친한 친구, 회사사람 몇명만 알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3333 비밀로할건아니지만 굳이 주변에 알릴 필요가있나요. 가족들이랑 진짜 친한지인들만 알아요. 그리고 굳이 내가 이혼했다는걸 생각하고 있지않아요. 내행복은 내가 만드는건데 이혼이 왜 흠일까요. 전 이혼하고 얼굴좋아졌다 편해보인단얘기 많이들어요 실제도 그렇구요.
    원글님도 편해지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44444
    저도 자연스레? 느껴서 알수도있겠지만 특별히 발설하지않아요
    그리고워낙 좁은동네라 극도로?행동조심하기도하고 일도열심히하고 자부심갖고삽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555 저도요. 굳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나도 이혼했지만 도대체 왜요? ㅎㅎㅎ 무슨 놈의 편견??? 그런거 생각해본적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