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시터. 9월중으로 이사가야하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69 목록 댓글 10

제가 베이비시터이고, 이 집에 3년넘게 일했어요.
일하는 집에는 다음주쯤 이야기하는거 괜찮을까요?
너무 일찍이야기하나 싶어서요.

일하는 집은 강남이고, 저는 김포나 강서구, 성남 이런쪽으로 이사가야할것같아서, 이 집은 그만둬야하는 입장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 베이비시터구하는건 고려해야할게 많으니 미리알려주는게 좋을것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김포 강서 성남은 같은 지역구가 아닌뎅? 글구 일하는집엔 일찍 말해줘야 사람 구하고 인수인계도 하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시터일하는데
    이런 큰일은 서로 몇달전부터 얘기해줍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9월까지 하려고 하지마시고 미리 말씀드려 구해지면 그만둔다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