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시는분들 증권사앱 어떤거 쓰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23 목록 댓글 31

예적금만 해왔는데 더늦기전에 isa  연금저축펀드 가입후 etf 매수해보려구요 

S&p500이나 tdf  둘중하나 고르려고합니다

혹시 주식하시는분들 증권사앱 어디꺼 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키움요
    미성년 애들꺼는 토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삼성증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미래에셋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교보증권 써요.
    교보문고 적자나는데도 계속 운영하는데 후원하는 마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앗..교보가 있었군요. 삼성쓰는데ㅠ.ㅠ
    아이 보험갈아타야되는데 교보생명으로 해야겠네요. 일깨워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