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시는분들 증권사앱 어떤거 쓰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26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적금만 해왔는데 더늦기전에 isa 연금저축펀드 가입후 etf 매수해보려구요 S&p500이나 tdf 둘중하나 고르려고합니다혹시 주식하시는분들 증권사앱 어디꺼 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키움요미성년 애들꺼는 토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삼성증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미래에셋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교보증권 써요.교보문고 적자나는데도 계속 운영하는데 후원하는 마음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앗..교보가 있었군요. 삼성쓰는데ㅠ.ㅠ아이 보험갈아타야되는데 교보생명으로 해야겠네요. 일깨워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