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엄마 49재인데 오늘 추모공원 다녀왔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11 목록 댓글 7

낼 절에가서 기도해도 될까요?

아님 다시 추모공원가서 간단하게 

제사라도 지내야하나요?

오늘가니 제사지내는분들 많던데

내가 너무 아무준비없이 온거같고

미안해지고 그렇더라구요

 

제사그런것도 몰라요 사실

그냥 술 북어포 사과 배놓고

향피우고 절두번하고 오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절에 모셔 49제 7.7제도 지내요. 매주 7번 마지막이 49제 500들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49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산사람이 마음의 위안을 얻으려 지내는거지 안지내셔도 되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산사람이 마음이 불편하다잖아요. 그냥 가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본인이 불편해서 지낸다는데 님이나 앞으로 붕소 돌아가셔도 지내지 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