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절에가서 기도해도 될까요?
아님 다시 추모공원가서 간단하게
제사라도 지내야하나요?
오늘가니 제사지내는분들 많던데
내가 너무 아무준비없이 온거같고
미안해지고 그렇더라구요
제사그런것도 몰라요 사실
그냥 술 북어포 사과 배놓고
향피우고 절두번하고 오는거죠?
다음검색
낼 절에가서 기도해도 될까요?
아님 다시 추모공원가서 간단하게
제사라도 지내야하나요?
오늘가니 제사지내는분들 많던데
내가 너무 아무준비없이 온거같고
미안해지고 그렇더라구요
제사그런것도 몰라요 사실
그냥 술 북어포 사과 배놓고
향피우고 절두번하고 오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