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개시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41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린아직 안했는데다음주부터 33도. 이러니 해야할것같네요.경기북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어제 개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5월에 가동하다 요새는 시원해서 안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직 에어컨 바람은 춥네요.선풍기로 충분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뇨 선풍기도 추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5월에 틀었어요 더운날만 잠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