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개시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42 목록 댓글 36

우린아직 안했는데
다음주부터 33도. 이러니 해야할것같네요.
경기북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어제 개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5월에 가동하다 요새는 시원해서 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직 에어컨 바람은 춥네요.
    선풍기로 충분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뇨 선풍기도 추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5월에 틀었어요 더운날만 잠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