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걷기운동나왔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어힘 빡주고 자세바르게하고 걷기만해도 힘들어서헥헥대네요사람들이보면 뛴것도아닌데 왜저럴까이렇게 생각하겠죠??뛴것처럼후 한번씩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부럽소.지방 살아서 한강을 걸어본적이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