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37kg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87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쪘을때 늘어진 살가죽 때문에 빼니까 영 별로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신동아 이제 유지좀 해라!! 맨날 다시 또 뚱땡이로 돌아가던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굳이 왜 저러는거예요?생긴대로 살면되지어차피 자기 몸무게 찾을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어차피 얼마못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