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부이에 미네랄 후라이팬 쓰시는 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7 목록 댓글 1

길들이며 쓰기 좋은가요..오늘 첨 써보는데   표면이 그을리고 난리네요 ㅋ 코팅팬이 아닌데도 들러붙진 않고 좋긴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표면 그을리고 지저분해지는맛에 쓰는거에요. 물론 깨끗하게 쓰는분도 있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