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부이에 미네랄 후라이팬 쓰시는 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길들이며 쓰기 좋은가요..오늘 첨 써보는데 표면이 그을리고 난리네요 ㅋ 코팅팬이 아닌데도 들러붙진 않고 좋긴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표면 그을리고 지저분해지는맛에 쓰는거에요. 물론 깨끗하게 쓰는분도 있지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