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제가 죽는 꿈을 꿨는데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93 목록 댓글 9

이젠 성인이니 혼자 잘 살아야 했다고 생각했다네요.

전 엄청 슬펐다고 할줄 알았는데ㅠㅠ

전 예전에 아빠 돌아가신 꿈꾸고 깨서도 한참을 울었거든요.아빠랑 좋은 사이도 아니거든요.

외동딸인데 참 슬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2222저도 저런게 차라리낫지 울고불고하는거보단 강하게 살면좋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들 감사해요.
    부정적으로만 생각했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부모님 꿈꾸고 슬퍼서 운건 초딩쯤이고 성인되서는 안그렇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어렸을 때 엄마 돌아가시는 꿈꾸며
    오열하다가 잠 깨고 나서도 꺼이꺼이 꺽꺽했던 기억이
    성인되고 나서는 안 꾸는데
    얼마전 엄마랑 점보고 왔는데
    점쟁이가 울엄마가 나보다 오래 산다고 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좋은 꿈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