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잡아온 멍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564 목록 댓글 16

한접시 나오네요

엄청 싱싱해요

껍질양이 엄청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와~.. 문어는 낚시로 잡아온적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문어도 단골메뉴에요
    자주 잡아와서 이웃에 나눠주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 소라는 뒤에 꼬리부분 버리고 살만 먹는거예요?
    배탈난다는 소리 얼핏 들어서
    마트가면 요즘 보이던데 사올까말까 매번 고민해요
    먹고는 싶은데 해먹을줄을 몰라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내장(똥)부분은 떼어내고 살만 먹어요
    간혹 드시는분도 있긴 한데
    맛도 씁쓸하고 식감도 난감하거든요
    살은 엄청 쫄깃하고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