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접시 나오네요
엄청 싱싱해요
껍질양이 엄청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와~.. 문어는 낚시로 잡아온적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문어도 단골메뉴에요
자주 잡아와서 이웃에 나눠주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 소라는 뒤에 꼬리부분 버리고 살만 먹는거예요?
배탈난다는 소리 얼핏 들어서
마트가면 요즘 보이던데 사올까말까 매번 고민해요
먹고는 싶은데 해먹을줄을 몰라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 내장(똥)부분은 떼어내고 살만 먹어요
간혹 드시는분도 있긴 한데
맛도 씁쓸하고 식감도 난감하거든요
살은 엄청 쫄깃하고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