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일주일한번사우나를 가거든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506 목록 댓글 19

근데..사우나 단짝이 부럽더라구요
평일은 각자일보고 주말엔 사우나갈까?가자
그런다는거예요.
부럽긴하데요..같이 음료든 식혜든 마시고
저는 혼자 다니는데..
아..나도 사우나단짝이 생겼음좋겠다~~
나 지금 외로운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난 찜질방에서 샤워하는 것도 싫어서 아직 한번도 안 갔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목욕탕에 모여서 힐끔거리며 태클거는 아줌마들 젤 무섭고 꼴불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사우나에서 서로 밀어요
    몇번 본얼굴은 등 미는지 안미는지 알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사우나 단짝이라 괜찮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