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사우나 단짝이 부럽더라구요
평일은 각자일보고 주말엔 사우나갈까?가자
그런다는거예요.
부럽긴하데요..같이 음료든 식혜든 마시고
저는 혼자 다니는데..
아..나도 사우나단짝이 생겼음좋겠다~~
나 지금 외로운겨?
다음검색
근데..사우나 단짝이 부럽더라구요
평일은 각자일보고 주말엔 사우나갈까?가자
그런다는거예요.
부럽긴하데요..같이 음료든 식혜든 마시고
저는 혼자 다니는데..
아..나도 사우나단짝이 생겼음좋겠다~~
나 지금 외로운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