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이 사주팔자가 아니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94 목록 댓글 14

사주가 성격인거 아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그건 인성있을때얘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인성은 편인 정인을 말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 ? 주변에 식상생재로 떼돈 버는 사람들 많이 봤는데 ㅋㅋ 이래서 명리 고전식 해석하면 답 없음. 글구 이혼이 나쁜건가요? 좋은거 아닌가? 능력없음 이혼도못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비겁?비견이 많으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태어난시간 모르면 못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