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와 진경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73 목록 댓글 6

대단하네요.

나이가 50인데 파리 패션쇼에 서다니 뭉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카메라가 갔으니 된거
    개인으로갔다면..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소라 등빨있어서 카메라 아니었으면 어림없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이나이에 몬가도전할수있는게 있을까 저도 부럽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역시 전문직이 좋은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너무너무 멋지고 부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