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은모습은 아니였는데
저를 그냥 쳐다보더라고요ㅜ
안좋은징조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전 죽은 친구 꿈 진짜 자주 꾸는데요 한번도 나쁜일 생긴적 없는데요
다른 죽은 지인들 꿈도 많이 꾸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남도 아니고 언닌데난 반가웠을듯 나쁜꿈은 아닐꺼에요. 언니가 동생 보고싶어 왔을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ㅈㄴㄷ
저는 저(딸 하나인 저 애지중지 키워주셨고 저 또한 애정이 남달랐음 ) 키워준 할머니가 꿈에만 보였다 하면
안좋은 일이 생겨요
돌아가시고 나서부터 꿈에만 보였다 하면 울애들이나 남편이 다쳐서
꿈에 안보이셨음 해서 납골당도 덜 다녔는데 ᆢ
올해 4월 10년도 넘어 꿈에 보이더라구요
그후로 남편일 2개 미끄러지고
큰애 교통사고 나고
작은애 시험 2번 떨어졌네요
마의 4월 같았어요
그우중충한 여파가 지금까지 이어지네요 ㅠ
저 생생한 꿈은 진짜 잘맞는 사람이에요 (누군가 돌아가시는 꿈 4번쯤 맞음)
그래서 기도했네요
좋은일로 꿈에 나타나 주시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꿈보다 해몽이라고, 안좋다 생각하면 안좋은거고
님이 언니생각평소 했으면? 심리적반영 꿈으로 나온거고,
자주 이꿈을 꾼다면? 반양심경이라도 언니를 위해서 하루 한편이라도 읽어주세요.
3분도 안걸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친정엄만 외할머니가 꿈에 나오면 꼭 돈이 생기고 막혔던 문제,일들이 풀렸다고 했어요. 전 꿈에 누가 나와서 그 사람한테 전화해 보면 그 사람이 아팠거나 무슨 일 있었거나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