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들 사춘기 이후의 딸과 잘 지내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01 목록 댓글 7

중간에서 힘드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사춘기때 원수처럼 싸워대서
    사이 안좋습니다
    대학생인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오히려
    엄마인저랑안좋지
    아빠랑은
    그닥나쁘지않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어릴때 남편이 딱히 한게없는데
    지금은 아빠같은 사람이랑 결혼할꺼래요ㅡㅡ 뭔경우인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고든 내내 아침등교 아빠, 하교 엄마 이러니 둘다 사이 좋아요. 지나고 나서 보니 필요에 의해 맺어진 끈끈함..이제 대4딸 얘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해달라는거 다해주니 사이가 안좋을 수가 없네요 오늘도 애가 먹고싶다는거 아침밥 만들어주고 물통도 채워서 가방에 딱 넣어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