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서 힘드네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사춘기때 원수처럼 싸워대서
사이 안좋습니다
대학생인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오히려
엄마인저랑안좋지
아빠랑은
그닥나쁘지않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어릴때 남편이 딱히 한게없는데
지금은 아빠같은 사람이랑 결혼할꺼래요ㅡㅡ 뭔경우인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고든 내내 아침등교 아빠, 하교 엄마 이러니 둘다 사이 좋아요. 지나고 나서 보니 필요에 의해 맺어진 끈끈함..이제 대4딸 얘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해달라는거 다해주니 사이가 안좋을 수가 없네요 오늘도 애가 먹고싶다는거 아침밥 만들어주고 물통도 채워서 가방에 딱 넣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