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일본 살면 매일 보는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828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38732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우리나라가 비정상이라니까
    선진국에서 저런건 그냥 일반적이지
    영국에서도 남자들이 팬티스타킹 신고 다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늙다리 비위 상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아니 늙은아저씨인것까진 좋은데 스타킹모냐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왜 저런게 하고싶을까...머리까지 벗겨진 아재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안됨?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