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수업료 25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65 목록 댓글 6

어떤건가요?

 

영어 주3회 1시간반씩..

 

경기지역이고

잘하는 애들은 고등으로 빨리 끌어올려 주신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과목을 안썼네요.

    영어에요
    중2부터 고등모의고사 풀이 시작한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렴해요.보통 못하는 애들도 일단 35부터 시작인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엄청 싼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싸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싸요 초고 주3회 35만원 내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