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셔보신분?
맛 괜찮나요?
칼로리가 낮아서 맛 괜찮으면 얘 사볼려구요
믹스커피 딱 끊기가 힘들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런 인공감미료는 특유의 끝맛이 너무 역겹더라구요. 차라리 설탕먹고말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만 먹어서 비교가 안되는데 100개짜리 5통째 먹고있어요. 전 큰차이 모르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건 물엿들어가서 혈당올라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사람마다 느끼는게 달라서 소량사서 먹어봐요 전 당뇨전단계라서 이거 먹는데 괜찮아요 친구는 못먹겠다고 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맛있어요. 프렌치카페 먹다가 이거 먹었는데 훨나아요.
스테비아 특유 쓴맛도 잘안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