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도작고 어깨도 아~~~주좁고ㅜㅜ
상체가 초등생같으니ㅠㅠ
여름되니 반팔입으면 좀볼품없네요
어떻게 입어야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어깨 시접 잡혀있는 옷 위주로 사세요
어깨 흘러내리는 스탈 사지 마시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어깨가 좁으니 불편한건
브라끈, 가방끈 자꾸 흘러내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티셔츠 말고 어깨 약간 퍼프 된 니트 블라우스 원피스 이런거 입으세요. 가오리핏이나 어깨선 안잡혀있는거 이런거 최악. 그리고 머리도 묶는 편이 좀 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키 작고 어깨 좁은데 저렇게 과하게 입고 머리 묶으면 더 볼품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ㅇㄷ 과하게? 뭐가 과하죠? 어깨 살짝 퍼프된게 과하다는건가요? 니트 블라우스 원피스가 과하단 건가요? 제가 어깨 좁은데 확실히 어깨 살짝 퍼프 들어간게 체형 보정에 효과있어요. 하나도 안과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