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처럼 촛불행동, 민노총같은 단체에서 북한 지령받고 조직적으로 움직이는게 아닌
맘대로 태극기하나 못 흔드는 그딴 시위가 아닌
좌빨 연예인들의 이미지메이킹용 선결제도 없고
아이돌 응원봉같은거 흔들어대며
이승환같은 놈이 공연하지 않고
촛불행동같은 좌빨 단체에서 깨끗하게 인쇄된 피켓하나 안 들고
우리나라 태극기를 마음껏 흔들고
마음껏 우리나라 애국가를 부르고
부정선거 재선거를 외치는
순수한 시민들의 자발적 시위
피켓하나조차 시민들이 손수 쓴 순수한 시위
이게바로 시위란다 좌빨럼들아
니들이 물밥물밥 거리며 조롱해도 소용없어
저기 자발적으로 시민들이 먹을거리나 물품들 나눠주고 있고
똑똑한 명문대생 청년들은 중고등생 무료 과외도 해주고
저런게 시위란다 좌빨들아
좀 보고 배워라
아 니들 시위에서는 태극기 마음껏 못 흔들지?
태극기 휘날리며 멸공!!!!!
https://www.instagram.com/reel/DZSlyIXyZ4n/?igsh=MWE1eGV3cDYxZG82aA==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좌빨들자체가 중국조선족이라 변화가 없는거 조선족만 국내에 500만명이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500만명이면 경기도.서울
다음으로 많은 인구수네?ㅋㅋㅋㅋ
부산도 320만인데 조선족만 500만명??
너 자꾸 눈먼 할배들 유튭 볼래? 콱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궁금해서 그러는데 성조기는 왜 흔드는 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ㅋㅋ2찍 병ㅆ들이 그걸 아나요? ㅋㅋ 쟈들은 일요일도 안쉬고 열심히 하는데 성폭행당은 놀고 앉았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국암이 반민족적 매국노들 후손 잔당이라 나라와 민족은 나 몰라라 오로지 숭미숭일과 철지난 반공사상만 붙들고 있죠. ㅂㅅ 먹이 금지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