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돈으르 먹고 살다시피 하니 차려주기까지는 아니더라도
밥이랑 반찬은 해놓는게 맞는거에요?
어제 미치게 싸우더니 한다는 소리가
어휴 이제또 밥먹기 글럿네..하더라구요.ㅡㅡ
슬펏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밥은 해야죠. 잘먹고 잘살기인데. 밥중요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맞벌이고 제가 더 벌어도 남편 놈 손하나 까딱 안해요. 그래서 저도 이제 애들밥만 딱 채려주고 나 기분좋을 때만 애들 밥 차리는 김에 숟갈 하나 더 주고 기분 나쁘면 숟갈 안 놔주니 적당히 긁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손도 까딱 안 하는 건 똑같음 ..으이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에휴..... 진짜 그놈의 밥.. 식당이 널린 이시대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좀 더 버니까 그돈으로 시켜먹으라고하면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밥진짜싫음 동남아처럼출근길저렴한밥집있음좋것어요 밥안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