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벌이지만 남편이 당연히 더벌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533 목록 댓글 19

그돈으르 먹고 살다시피 하니 차려주기까지는 아니더라도
밥이랑 반찬은 해놓는게 맞는거에요?
어제 미치게 싸우더니 한다는 소리가
어휴 이제또 밥먹기 글럿네..하더라구요.ㅡㅡ
슬펏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밥은 해야죠. 잘먹고 잘살기인데. 밥중요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맞벌이고 제가 더 벌어도 남편 놈 손하나 까딱 안해요. 그래서 저도 이제 애들밥만 딱 채려주고 나 기분좋을 때만 애들 밥 차리는 김에 숟갈 하나 더 주고 기분 나쁘면 숟갈 안 놔주니 적당히 긁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손도 까딱 안 하는 건 똑같음 ..으이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에휴..... 진짜 그놈의 밥.. 식당이 널린 이시대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좀 더 버니까 그돈으로 시켜먹으라고하면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밥진짜싫음 동남아처럼출근길저렴한밥집있음좋것어요 밥안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