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면 저희 아들이 군대를 가요.
집은 강원도인데...
훈련소가 광주 31사단 입니다.
2시까지 입소라 미리 도착해서 점심을 먹이려고 해요.
애미 마음인지라 광주에서 최~~고로 앗있는 식당으로 가고싶어요.
고기류 좋아합니다.
특히 삼겹살, 돈까스, 최애구요.
다른 맛집도 좋으니 마구마구 추천 부탁드립니다 🙏
미리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다음주면 저희 아들이 군대를 가요.
집은 강원도인데...
훈련소가 광주 31사단 입니다.
2시까지 입소라 미리 도착해서 점심을 먹이려고 해요.
애미 마음인지라 광주에서 최~~고로 앗있는 식당으로 가고싶어요.
고기류 좋아합니다.
특히 삼겹살, 돈까스, 최애구요.
다른 맛집도 좋으니 마구마구 추천 부탁드립니다 🙏
미리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