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분들 도움이 필요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79 목록 댓글 1

다음주면 저희 아들이 군대를 가요.
집은 강원도인데...
훈련소가 광주 31사단 입니다.
2시까지 입소라 미리 도착해서 점심을 먹이려고 해요.
애미 마음인지라 광주에서 최~~고로 앗있는 식당으로 가고싶어요.
고기류 좋아합니다.
특히 삼겹살, 돈까스, 최애구요.
다른 맛집도 좋으니 마구마구 추천 부탁드립니다 🙏
미리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매년 여름에 광주가는 지인이 있어요
    그 지인한테 추천받은 집은 영미오리탕인데요
    작년 저희도 광주로 휴가를 갔는데 오리탕은 애가 안먹을거같아서 숙소 근처 백년소갈비라는 식당을 갔었는데 아직까지도 이식당땜에 광주 또 가고싶다는 가족들이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