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얘기, 대면? 비대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87 목록 댓글 4

대면으로 밖에서 얘기하자하니 

시간이 안된다며 안 만나려하고 눈치챈거 같아요.

집에서 하자니 어수선하고 집중안되고요.

애들도 있기도하구요.

톡으로 얘기하는건 이 사람 반응못보니 쓸데없는 잔머리 굴려서 미리보고 씹을것 같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바람났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ㅈㄴㄷ 왜 이런식으로 물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남편 집에 오면 들어오기 전에 문 앞에서 바로 데리고 나가요. 공원이든 카페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는 거실에서 애들 다른곳에 간 사이에 우리 이혼해야될것같다고 했어요 밖에서 따로 만나기도 싫었구요 마주보고 얘기하는것도 싫었어요
    모든게 그냥 싫었어요 결론은 이혼했고 이혼하자 했을때 고맙다더니 이혼하고나서 치대는게 소름끼치고 죽여버리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