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먹었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29 목록 댓글 2

요새 왜이렇게 몸짱연하들이 좋죠 ㅠ ㅋㅋ
나이많은 몸짱보다
자꾸보게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원래 여자들은 보통 두세 살 연상 남자들을 좋아하다가 나이들면 연하가 좋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가끔 30대들 잘생겨보이기도 해요 늙은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