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와 진경 너무 재밌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461 목록 댓글 8

50대인 저에게 너무 재밌는 프로 같아요
오늘 시청하면서 눈물이 주르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스머프 노래 부르며 깨발랄 했던 장면 같은 나이대라 그런지 재밌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나와 비슷한 나이대의 두사람이 나와서 도전하는 모습이 너무 흥미롭네요
    이소라 참 성품이 따뜻하고 좋아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어제 마지막회인지 모르고 봤는데 완결되서 너무 아쉬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넘넘 재밌어요 긍정적인 자극도 되구요 공감도 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보다 말았는데 다시 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