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부모님 어찌 지내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04 목록 댓글 3

제 아인 예체능 입시생이예요
공부도 공부지만 체력적으로
신경이 많이 쓰여요
지금은 무교이지만 하나님 부처님
모두에게 기도드리고 싶어요
절이든 산이든 가야할까
싶은데 다들 어쩌고 계세요
그리고 관악산 빼고 서울 근교 소원 잘 들어주는
산은 어딜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어디라노 가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집가까운데 어디라도 가세요
    예체능은 수능 끝나고부터 더
    달려야해요
    저희애 음대 입시 했는데
    아 이러다 애 잡겠구나 했을때
    실기 끝나더라구요
    아직 멀었으니 엄마가 더 힘내세요
    저도 절 성당 교회 어디든 들어가서 기도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편히 가려면 조계사 봉은사
    쫌 거리되면 칠장사 보문사
    그냥 집근처 수능기도하는 절에 꾸준히 다니세요. 백일내내 스님이 사시에 기도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