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당근에서
와인모임있길래 첨 참여해봤어요
원래 맥주파인데
와인좀 마셔볼까 해서 나갔는데
안주는 치즈에 과일.소세지에 크래커?
그런거에
보틀와인이랑 잔와인 마셨어요
잔와인 한잔에 1.5~2만
보틀와인은 한병에 8~9만
저는 한잔 반 마시고
42천원쯤 냈어요
비싸기만 하고
먹은것같지도 않고
안주도 부실하고ㅋ
저한테는 치.맥이 딱이네요ㅋㅋ
다음검색
동네 당근에서
와인모임있길래 첨 참여해봤어요
원래 맥주파인데
와인좀 마셔볼까 해서 나갔는데
안주는 치즈에 과일.소세지에 크래커?
그런거에
보틀와인이랑 잔와인 마셨어요
잔와인 한잔에 1.5~2만
보틀와인은 한병에 8~9만
저는 한잔 반 마시고
42천원쯤 냈어요
비싸기만 하고
먹은것같지도 않고
안주도 부실하고ㅋ
저한테는 치.맥이 딱이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