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좋아하세요?비싸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55 목록 댓글 3

동네 당근에서
와인모임있길래 첨 참여해봤어요

원래 맥주파인데
와인좀 마셔볼까 해서 나갔는데

안주는 치즈에 과일.소세지에 크래커?
그런거에
보틀와인이랑 잔와인 마셨어요

잔와인 한잔에 1.5~2만
보틀와인은 한병에 8~9만

저는 한잔 반 마시고
42천원쯤 냈어요

비싸기만 하고
먹은것같지도 않고
안주도 부실하고ㅋ

저한테는 치.맥이 딱이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맥주파인데
    간혹 모임에서 와인마시면 넘 맛나고 좋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분위기는 좋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식당서 먹으니 비싸지 집에서 마시면 훨씬 저렴. 3~4 만원대 와인 충분히 맛나요. 맥주는 집에선 절대 안마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