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수술과 렌즈삽입술 동시에 가능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0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사시가 있어서 수술하고 싶은데기왕하는거 노안렌즈삽입술도 동시에 가능한가 싶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병원에 문의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사시수술만 해도 눈까리가 힘들텐데..암튼 의사에게 물으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 혹시 아이들 눈은 괜찮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