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수술과 렌즈삽입술 동시에 가능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04 목록 댓글 3

제가 사시가 있어서 수술하고 싶은데
기왕하는거 노안렌즈삽입술도 동시에 가능한가 싶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병원에 문의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사시수술만 해도 눈까리가 힘들텐데..암튼 의사에게 물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 혹시 아이들 눈은 괜찮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