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30 목록 댓글 6

편식심하고 배달음식좋아하는데

돈얼마없으니 이제는 밥도 안먹고 굶어요

집에는 먹을게 없다면서 밥을 잘안먹어요

방학도 빨라서 오늘부터 방학인데 

혼자서 차려먹는것도 못하고

성인되었어도 편식심한유치원키우는것같아요

오히려 어릴때는 편식도 안하고잘먹었는데

배달음식을자주먹더니 집밥을 잘안먹어요

하루 한끼정도만 집밥먹는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대학생이면
    남이라고 생각하세요.
    먹든 말든
    자유롭게,, 간섭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하루한끼도 많이 먹네요. 울집 대딩은 일주일에 집밥을 몇번이나 먹나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우리집도 그래요. 고기만 찾아요. 저는 어차피 바빠서 사다 쟁여놓든가 둘째 저녁때문에 제육, 불고기 이런거 해놓고 출근하거나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아들이에요?
    아들이면
    빨리군댜보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한끼라도 먹음 잘 먹는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