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월드컵 시청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586 목록 댓글 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학교에 전화해서 항의한 학부모가 있었다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문젠 저 민원을 어떤 멍충이 학부모가 냈다는거야. 그럼 교육부는 조치해야해.
    이제 애들 축구 응원은 끝난거.
    교육부장관이 참교육을 좀 봤다면

    민원이라고 다 수용할 게 아니라
    애국심고취와 교우 단합 취지로
    체육시간 대체 가능하다~뭐 이런 포장해서 쳐 내줘야 한다고 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다같이봐야 잼있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이런걸 왜 해요?
    진심 궁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런 교육이 또 어딨다고 반대를 하는지 원 별스럽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